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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 Dragon Revenger-최종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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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4-09 15:05 조회1,551회 댓글0건

본문

교육과정 : 게임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개발 실무자 양성  

교육기간 : 19.09.25~20.04.06

 

 

발표자

김정인 

프로젝트 명 

Dragon Revenger 

프로젝트

적용기술

  

플레이어가 쓰는 총은 Trace By Channel 방식을 적용

 

드래곤이 사용하는 FireBall Project Tile Movement 방식을 적용

 

플레이어에게 카메라를 2개를 줘서 시점 변환 기술 적용

 

회피기술은 Add Impulse 함수를 사용해서 순간적인 힘을 가함

 

플레이어,몬스터는 Animation MontageNotify에서 공격,이펙트,사운드를 넣음

 

게임 중간에 메뉴를 열 경우 Set Game Paused를 사용해서 메뉴가 열린 동안은 플레이어와 몬스터가 움직이지 못하도록 함

 

데미지는 Point DamageRadial Damage를 통해서 전달

 

프로젝트

기획의도

  

 

다크소울, 몬스터 헌터 월드 같은 컨셉으로 제작


장르는 판타지,SF 장르로 설정

 

플레이어는 어릴 적 마을을 습격한 드래곤에게 가족을 잃고, 홀로 자라서 신체를 개조하고 드래곤에게 복수를 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플레이어의 움직임,기술들과 몬스터 AI를 중점으로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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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발표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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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발표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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